본문 바로가기

코리아입시컨설팅

대학입시컨설팅 리얼후기!

 

 

대학입시컨설팅 리얼후기!

 

 

 

 

 

 

안녕하세용~

오늘은 대학입시컨설팅 상담 후기를 가져왔습니당

곧 시작되는 수시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몸부림이랄까요... 하하

 

이번에 수시 (학생부종합전형)으로 지원할 예정이라

준비를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하더라고요..

진로는 정했는데 대학은 어디로?

학종으로 지원하려는데 준비해야 할 것은?

 

머리 위에 물음표가 둥둥 ...

 

 

 

수시 전형이 매번 바뀌다 보니

어디에 맞춰서 준비해야 할 지 모르겠더라고요

반에서 10명 중 3명은 받는다는 대학입시컨설팅,

 

저라도 못받을 거 없죠.

처음 받는 컨설팅이라 사전에 정보도 없고

검색 오지게 했습니당

 

그 중 가장 평이 좋은 

코리아 컨설팅에 다녀왔어요~

강남에 위치 해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았다능!

 

 

 

 

 

 

사전에 저랑 통화했던 멘토쌤이 반겨주셨어요~

10분 일찍 도착했던 터라 쌤이랑 얘기하며

코치님 기다리고 있었죠~

 

생각보다 긴장도 되고 낯설었는데 쌤이 워낙 편하게 

대해줘서 그때부터 말문이 틔였어요ㅎ

 

컨설팅 장소는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어요~

대학입시컨설팅 학원을 많이 알아봤지만,

여기가 가장 좋았던 거 같아요~

 

 

 

 

 

 

제가 원하는 전공은 경영학과였는데

학교를 정하지 못해서 고민이었어요~

 

코치님은 생기부 보시더니 갈 수 있는 

대학 리스트를 정해 주셨어요~~

 

와우.. 저의 고민이 한방에 끝나는 순간이었죠.

하지만 대학만 정한다고 해서

준비가 완전히 된 건 아니더라고요..

대학입시컨설팅은 이래서 필요한 가봐요 ㅜㅜ

 

 

 

 

코치님께서는 대학 별로 유리한 전형까지

정해주셔서 제가 몰랐던 부분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셨어요!

 

그냥 학종으로만 지원 할 수 있다는

나의 생기부가 교과로도 지원 할 수 있다는

가뭄의 비같은 소식이... 또르르

 

수시 6개 학교가 완성이 되기까지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 대학입시컨설팅 받고

한번에 해결 되었지 뭐예요~

 

 

 

 

 

 

 

 

사실 생기부가 그렇게 좋은 것도 아니고

성적도 좋은 편이 아니라

좋은 대학은 꿈도 못꿨어요..

 

하지만 코치님께선 명확하게 짚어 주셨죠.

갈 수 있는 대학과 조금만 더 열심히 하면

지원 할 수 있는 대학 이렇게 두 분류로 나눠서

말씀해 주시니 

 

대학 가이드라인은 확실히 잡았다는 점~!

아... 정말 지금도 대학입시컨설팅 받은 거에

너무 감사해요 ㅜㅜ

 

 

 

 

 

 

 

저같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 분명히

계실 거라 생각해요~~

생기부가 고민이라거나 대학 선정이 

어려운 분이시라면, 코리아컨설팅에서

대학입시컨설팅 받아 보셔요~!

 

혼자서 고민하는 것보단

전문가에게 요청하고

같이 고민하는 것이 훨씬 좋을 거 같아요~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