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양산포장이사는 어디로

양산포장이사는 어디로

 
비도 많이왔어서 사실 이사하기가 쉽지 않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성심껏 해주신 양산포장이사 현대익스프레스 분들 감사하다고 말씀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양산포장이사 하면 딱 그곳이 생각날 만큼 입소문이 자자한 곳 이었어요 그래서 선택을 하는데 어렵지 않았었던 현대익스프레스 양산포장이사를 지금부터 소개를 하려고합니다


먼저 이곳은 지역에서 경력이 상당히 오래됬었더라구요 교회를 다니는 지인을 통해서 알게 되었었는데 잘했었던 결정이었던 것 같아요


집 평수가 좀 컷었어요. 그래서 저는 대충이라도 짐량을 가늠할 수 없었지만 나중에 다 포장을 하고나니까 어마무시 하더라구요.. 세삼 참 쓰래기도 많았었구요 부끄


하나 둘 짐이 박스에 들어가는 걸 보니 아 저런건 버려도 되는데...와이프 몰래 버려버릴까 고민도 사실 많이 했었답니다 하지만 현명한 남편으써 5초만에 생각을 바로 접었었지요.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

양산포장이사 트럭은 총 2대를 사용했었어요. 현대익스프레스라고 박힌 로고와 색감이 참 인상적이었네요..잘 선택하신 듯 ㅎ 선명하고 깔끔해보였어

자체 사다리를 보유하고 계셨어서 조금은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었었고 사실 1-2만원 차이이긴 하지만 그게 어디에요 밥을 몇 번 사먹을 수 있을 돈이었는데
그걸로 점심 대접을 조금 신경써서 해드렸어요


비가 오다말다해서 짐 옮기는데 약간은 애로사항이 있었었지만 다행이 많이 젖지 않아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장마철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감사했어요

어느정도 막바지에 이르면서 시원한가라도 대접해야겠다 싶어거 아이스크린도 사서 드렸어요 덕분에 저도 냠냠 ㅎㅎ 잠깐이었지만 시원했었네요


현대익스프래스 양산포장이사점은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었어요 대화도 잘 통했었고 무엇보다 양산포장이사를 다하도 청소도 해주셨어서 수고를 너무 덜 수 있었어요
요즘은 서비스가 좋아져서 해준다고들 하는데 안해줘도 사실 그만인게 서비스라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아무튼 양산포장이사 현대점 대박나시구 나중에 기회가 닿는다면 지인분들에게도 말씀드려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